메이크업

대구미용학원/달서구미용학원/별에서온그대천송이립스틱

S녀의 뷰티스토리 2014. 1. 29. 16:31

 

 

 

 

 

 1.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6ml 4만1천원대

립라커,틴트,립밤 등 다양한 립 제품이 사랑을 받았던 작년,대세 브랜드로 등극한 입생로랑의 활약이 특히 두드러졌다. H몰의 경우 입점하자마자 매출 상위권에 랭크되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입생로랑의 틴트는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13sure beauty awards> ranking

백화점 온라인몰 프레스티지 브랜드 부문 단일 제품 최다 판매1위

백화점 부문 단일 제품 최고 매출액3위

소비자 선호도 부문 립 아이템2위

2.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3.5g 3만9천원

립라커,립크레용 등 수많은 신규 립 상품 가운데 독보적으로 빛났던2013년 최고의 히트 아이템.특히 피겨 선수 김연아가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연아 립밤'이라는 애칭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새롭게 출시된 코럴 컬러 역시 출시3일만에1만개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는 중.

<13sure beauty awards> ranking

소비자 선호도 부문 립 아이템1위

3.랑콤 글로스 인 러브15ml 3만원

랑콤 쥬이시 튜브의 인기를 이어가는 다음 주자는 글로스 인 러브.유리알처럼 맑게 빛나는 펄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입술을 도톰하고 글로시하게 연출한다.돌려서 여는 방식이 아닌,버튼을 누르면 톡,하고 열리는 터치 캡으로 디자인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13sure beauty awards> ranking

소비자 선호도 부문 립 아이템3위

4.나스

립스틱3.4g 3만5천원

2013년 초반 나스 스키압이 소이현의 푸치아 핑크 립스틱으로 정평이 나면서 품절 사태는 기본,예약 판매까지 진행될 정도로 뜨겁게 인기를 몰았다.이 기세를 이어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다채로운 컬러군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립 펜슬까지 인기를 더하며 브랜드 성장에 기여했다.

<13sure beauty awards> ranking

백화점 온라인몰 프레스티지 브랜드 부문 브랜드 최고 성장률2위

5.맥

립스틱3g 2만7천원

'맥=립스틱'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립스틱 마니아를 거느린 맥.윤은혜 립스틱으로 유명한 임패션드를 비롯, S/S시즌에 선보였던 화사한 오렌지 컬러와 최근 플럼 컬러 립스틱까지.트렌드를 선도하는 수많은 컬러와 수집 욕구를 불태우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여심을 꽉 잡았다.

<13sure beauty awards> ranking

소비자 선호도 부문 립스틱2위

6.디올

루즈 디올3.5g 4만원

'레드는 삶의 컬러이다.'무슈 디올의 말처럼 레드는 행운을 가져다 준 컬러이자,얼굴톤을 밝히고 스타일을 살려주는 최고의 무기. 2013년 루즈 디올 탄생60주년을 기념해 전설적인 레드999번 쉐이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레드 립 트렌드를 이끌었다.모던하고 캐주얼한 레드 컬러로2030여성들을 백화점으로 향하게 한 일등공신.

<13sure beauty awards> ranking

백화점 부문 단일 제품 최다 판매3위

소비자 선호도 부문 립스틱3위

7.샤넬 루쥬 코코 샤인3g 4만원

여성성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립스틱이 각광받으면서,동시에 우아한 여성성을 상징하는 샤넬의 립스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졌다.트렌디하고 세련된 컬러감과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무엇보다 브랜드 밸류를 두루 갖춘 립스틱이라는 평.

<13sure beauty awards> ranking

소비자 선호도 부문 립스틱1위




순위 선정 방법

백화점 부문

롯데백화점 전 지점,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 현대백화점 전 지점,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의 2013년 1월~11월, 총 11개월간 매출 데이터 기준

백화점 온라인 몰 부문

롯데닷컴, 신세계몰, H몰, 갤러리아몰의 2013년 1월~11월, 총 11개월간 프레스티지 및 매스 브랜드 매출 데이터 기준

소비자 선호도 부문

2013년 11월 1일~12월 31일까지, 2개월간. 이하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

리서치 플랫폼 오픈서베이의 모바일 설문 애플리케이션 오베이를 통한 설문 조사 참여자 1만명,

다음, 신세계몰, 뷰티톡 for kakao를 통해 유입된 슈어 온라인 설문 페이지 접속자 37,052명

카페 파우더룸과 미미박스에서 진행한 설문 조사 접속자 1,594명

슈어 12월호 애독자 엽서 설문조사 회신자 2,391명

서울 가로수길, 강남역, 테헤란로 일대 오프라인 설문조사 4,803명

서울시내 카페 217 곳에서 오프라인 설문조사 3,823명

휘닉스 파크 내 슈어 라운지 부스에서 진행한 2030여성 대상 설문조사 1,542명

총 61,205명

*부문 중 '브랜드'로 수상한 경우, 해당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대표 제품 중 하나를 꼽아 기사에 활용했다.







*<13th 슈어 뷰티 어워드>에 선정된 더 많은 제품과 순위가 궁금하다면 <슈어> 2월호를 확인하세요!